TV/방송2007.07.11 23:08
쩐의 전쟁  번외편 보너스 라운드 를 보고왔습니다. 출연진이 바뀌어 버린 쩐의전쟁. 원래 쩐의 전쟁보다 재밌다고 생각한건 저 뿐이었을까요?

김옥빈이 나오고 하이킥에서 누구 엄마 였더라? 김혜미인가 나혜미 인가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상한 제비 아저씨 와 제비 아줌마 가 나오는데 번외편 1편은 춤으로 돈받기에 집중한 듯 합니다. 생각보다 재밌습니다.(번외편 자체에서 금나라의 돈받기 활약을 다루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몰입도가 장난아니더군요. 일단 전개가 이렇습니다. 아직도 금나라는 동포사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제비가 1000만원을 빌렸는데 꽃뱀한테 뜯겼습니다. 헌데 갚을 여력은 안되고 제비의 와이프는 앓아 누워있습죠. 그래서 금나라가 제비로 변신해 춤을 춥니다. 그래서 다시 그 꽃뱀을 파리의연인 버전으로 꼬시고 1억을 받아내는데 성공합니다. 허접한 얘기지만 이상하게도 끌렸답니다. 재밌던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비 금나라.


금나라 꽃뱀

꽃뱀과 춤추는 금나라


제비 금나라 명대사 꽃뱀이 귀걸이를 잃어버렸었는데

지나번에 당신의 귀걸이에서 외로움이 느껴지더군요. 전 다른건 다 참을 수 있지만 당신의 외로움은 못 참습니다.

으악 닭살로 소름돋아.

그런데 문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마동포가 안나오는 겁니다. 원래 극과 이어지는 상상을 했다면 크게 잘못됬었네요. 캐릭터만 똑같지 별개의 스토리가 진행되어 갑니다.

하우성이가 나오는데 아직 1편이라 활약이 두드러지진 않네요. 아 그리고 말도 못하게 이쁜애가 나오더군요. 얘 누굽니까? 연기를 못합디다만은 이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도못하게 예쁜데 연기는 못하네요

김옥빈보다는 얘가 더 이쁘네요. 하우성네 편입니다. 아직 1편이라 더이상 스토리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계속 지켜봐야할것 같네요 총 4부작 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에스 비